넥스트증권, AI 혁신 담은 홈페이지 개편·브랜드 필름 공개

김대은 기자(dan@mk.co.kr)

입력 : 2025.05.15 15:16:12
초개인화 시대 맞춘 새 서비스 준비
영상 기반 투자 콘텐츠 MTS 출시 예고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강화 위해 영문 페이지도 오픈




넥스트증권이 기업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새로운 브랜드 필름 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필름 에는 신규 플랫폼 개발에 참여하는 핵심 인력과 주요 사업 담당자가 출연해 기존 금융 투자 서비스의 한계와 이를 혁신할 대안을 소개한다.

내년 상반기 출시 목표로 구축 중인 넥스트증권 MTS는 시장 정보, 데이터, 뉴스 등을 AI가 실시간으로 분석 및 요약해 직관적인 쇼트폼 영상 콘텐츠로 자동 변환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투자 성향, 포트폴리오 이력 등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자동 추천하며 사용자가 직접 콘텐츠를 제작해 공유할 수도 있다.

김승연 넥스트증권 대표는 “영상 기반의 투자 정보 전달 콘텐츠는 국내 증권업계에서 완전히 새로운 시도일 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모델”이라며 “AI 기반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직접 승부를 보겠다”고 전했다.

백현지 넥스트증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넥스트증권은 사명 변경을 시작으로 금융 투자를 혁신할 새로운 MTS를 구축하겠다는 비전을 구현 중”이라며 “이번 리브랜딩은 단순히 이름과 로고를 바꾼 것이 아닌 금융 투자의 본질적인 방식을 새롭게 제시하고자 하는 넥스트증권의 방향성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5.15 22:28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