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개그우먼 이수지 출연 ‘KB스타픽’ 광고 공개

한상헌 기자(aries@mk.co.kr)

입력 : 2025.04.21 14:27:23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유머 컨셉 영상
정회원 딜러가 엄선한 차량 확인 가능


KB캐피탈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모델로 코미디언 이수지를 발탁해 ‘KB스타픽’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사진=KB캐피탈>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새로운 모델로 코미디언 이수지가 발탁됐다. KB차차차는 이수지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여러 유머 컨셉 광고를 통해 KB차차차의 서비스를 알기 쉽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KB캐피탈이 KB차차차의 모델로 코미디언 이수지를 발탁하고, ‘KB스타픽’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에서는 이씨가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했다. 주변 인맥을 과시하지만 실속없는 ‘인맥과시형 K-아줌마’, 중고차는 단순히 느낌으로 산다는 ‘중고차 모르는 게 죄니형’ MZ제니, 빠른 선택을 유도하는 ‘마감임박형 쇼호스트’ 캐릭터를 소화했다. 에피소드에서는 이씨가 중고차를 알아보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광고는 총 1분 30초 버전의 종합편과 짧고 임팩트 있는 캐릭터별 15초 버전의 숏폼 2편으로 제작됐다. KB차차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차차차에서 운영 중인 ‘KB스타픽’은 KB차차차 정회원 딜러들이 직접 엄선한 차량을 등록해 매물 리스트 최상단에 보여주는 서비스다. 누구나 한눈에 차량 상태와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한 줄 스펙’을 바탕으로 고객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차량을 찾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KB차차차 관계자는 “KB스타픽을 통해 KB차차차에서 고객들이 좋은 차를 찾기 위해 소비하는 시간과 노력을 줄일 것”이라며 “믿을 수 있는 차량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해 고객의 선택을 돕겠다”라고 밝혔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4.21 17:41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