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5월까지 주식모으기 이벤트 ‘스톡업 챌린지’ 진행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cay@mk.co.kr)

입력 : 2025.03.28 11:21:31


삼성증권은 원하는 날마다 주식 또는 상장지수펀드(ETF)를 자동으로 모을 수 있는 주식모으기 서비스 이벤트인 ‘스톡업 챌린지’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주식모으기 서비스는 주식을 정기적으로 자동 적립하고 싶거나 다양한 종목에 꾸준히 투자하고 싶은 고객과 원하는 타이밍에 자동 매수 하고 싶은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다. 적립할 종목 선택, 적립 규칙 정하기, 최종 확인 등의 단계를 거쳐 간단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이후 ‘나의 모으기 현황’에서 누적된 종목모으기 관련 상세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식모으기 서비스를 활용해 누적 매수 금액(주식 또는 ETF)을 100만원 이상 달성한 고객 중 2025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축하금을 지원한다.

종합계좌,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연금저축계좌에서 계좌별 조건을 각각 달성하면 추첨 기회를 각각 1회씩 총 3번의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주식모으기 서비스 신규 고객은 추첨 기회를 2배로 인정한다.

위의 조건을 달성한 고객 중 5월 30일 자정 기준 삼성증권 총잔고 100만원 이상을 달성한 고객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성공축하금 25만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을 참고하면 된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3.31 11:18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