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절정'…패션·뷰티·식품 기획전

전성훈

입력 : 2025.05.17 07:00:07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연중 야외 활동이 가장 왕성한 5월 중순을 맞아 유통업계가 패션부터 뷰티, 생활용품, 식품까지 다양한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

백화점은 패션·뷰티·잡화를, 대형마트는 식품을 각각 내세워 고객을 유인한다.

▲ 롯데백화점 =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문을 연 초대형 '나이키 라이즈' 매장 개장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매장 내 전 품목을 20% 할인한다.

본점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도심의 열기'(Downtown Fever)를 주제로 한 'LTM 아트 페스타'(롯데타운 명동 아트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밖에 잠실점 본관 1층 지하에선 오는 22일까지 비건 베이커리 팝업 행사를 한다.




[롯데백화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 신세계백화점 = 오는 18일까지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디올 뷰티 팝업 '미스 디올 이벤트'를 한다.

미스 디올의 대표 향수인 '블루밍 부케'와 꽃향기를 담은 신제품 '헤어 리추얼(Ritual)'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액수에 따라 파우치, 향수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 현대백화점[069960] = 무역센터점에서 오는 22일까지 KBO 프로야구단 LG 트윈스와 디자인 스튜디오 브랜드 '블루밍테일'이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연다.

대표적인 단독 상품으로 베이스불 저지, 네로인형 키링(열쇠고리), 응원봉 키링, 머플러 세트, 핑크 휴대폰 케이스, 핑크 와펜 그립톡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lucho@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5.17 12:53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