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가정의 달 맞아 ‘TIGER ETF 어린이 회원 대모집’ 이벤트

최아영 매경닷컴 기자(cay@mk.co.kr)

입력 : 2025.04.24 14:21:59


미래에셋자산운용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TIGER ETF 어린이 회원 대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가 TIGER 상장지수펀드(ETF)를 통해 보다 친근하게 투자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대상은 어린이를 둔 가족 구성원 전체로, 부모뿐 아니라 조부모나 친척 등 보호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TIGER ETF의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타이거’ 구독, TIGER ETF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TIGER ETF 홈페이지 회원가입 중 하나를 완료하고, 해당 화면을 캡처해 제출하면 된다. 보호자가 인증을 완료한 뒤 어린이 이름으로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의 ‘TIGER ETF 어린이 회원’을 선발한다. 이들에게는 TIGER ETF 어린이 회원을 인증하는 마그네틱 카드와 호랑이 캐릭터 인형, 모자가 제공된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온라인 금융 교육 콘텐츠도 제공될 예정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경품 수령 후 SNS나 블로그 등에 ‘TIGER ETF 어린이 회원’ 인증 후기를 올리면 총 2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가족 식사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IGER ETF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태경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연금플랫폼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아이에게 의미 있는 금융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가족이 함께 금융을 체험하며 자녀와의 금융 대화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TIGER ETF는 향후에도 어린이 대상 금융 콘텐츠와 참여형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4.24 17:34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