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뭘살까] 백화점 봄 정기세일 중…대형마트 먹거리 할인

성혜미

입력 : 2025.04.05 07:00:05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본격적인 봄을 맞아 백화점들이 일제히 올해 첫 정기세일에 나섰다.

대형마트들은 '랜더스 쇼핑페스타', '땡큐절' 행사 등을 통해 먹거리를 특가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봄 정기세일 돌입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봄을 맞이한 백화점 3사가 이번 주 일제히 올해 첫 정기세일에 들어간다.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13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480여 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판매하는 '스프링 세일'을 한다고 밝혔다.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신백멤버스페스타'와 '더 세일'을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오는 13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스프링 세일'을 진행 중이다.

봄·여름 신상품 등 48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남성·여성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상품군이 참여하며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7%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전 지점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4월 웨딩 페어'도 한다.

70여개 브랜드가 롯데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상견례 등 선물용 청과 선물세트는 15%, 한우 선물세트는 35% 각각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13일까지 봄맞이 '신백멤버스페스타'를 한다.

4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행사 물량을 지난해 행사 때보다 20%가량 늘렸고 기획 상품도 확대했다.

모바일 앱에서는 식음료(F&B) 특가 상품을 선착순 판매하고 화장품 샘플 등을 증정하는 '코스메틱 페어'도 한다.

신세계 사우스시티(구 경기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위글위글 메탈 참 키링'을 증정하는 행사도 있다.

지하 1층 사우스시티 스퀘어에서는 3m 높이의 '위글베어'와 사진을 촬영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는 고객에게 '위글위글 데코 스티커'를 사은 행사장에서 준다.

▲ 현대백화점 = 오는 13일까지 봄맞이 할인 혜택을 담은 '더 세일'을 진행 중이다.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봄철 신상품과 계절 마감(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점포별 특별행사도 있다.

무역센터점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가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판교점 3층에선 주말 동안 이탈리아 고급 캐시미어 브랜드 '안드레모리스'가 팝업 행사를 연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안드레모리스 스카프를 증정한다.



이마트, '랜더스 쇼핑페스타'
[신세계그룹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 이마트 = 오는 6일까지 봄 쇼핑 축제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통해 대규모 할인과 적립 프로모션을 한다.

이마트는 행사 카드로 결제 시 한우 전 품목과 호주산 냉장 찜갈비를 최대 50%, 수입 포도 전 품목을 30% 각각 할인한다.

계란 한 판은 도매가보다 저렴한 3천980원에 판매한다.

캐치티니핑 인기 상품과 레고 제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5일은 러시아산 대게(700g 내외)를 행사 카드와 함께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다.

다이슨 가전 기획전을 통해 청소기도 저렴하게 판다.

이마트는 행사 기간 페퍼로니햄을 얹어 야구공을 표현한 '홈런 피자'를 선보인다.

가격은 3∼4인용 12인치는 9천990원이고, 55㎝ 슈퍼롱피자바게트는 6천980원에 판매된다.

▲ 홈플러스 = 오는 9일까지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암참)와 세계미식여행 1탄 '미국, 어디까지 맛봤니?' 1주차 행사를 진행한다.

축산물과 과일, 와인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미국산 300여종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멤버특가로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오는 6일까지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은 100g당 990원에 판매한다.

미국 와인 30여종은 두 병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한다.

행사 대상 상품에는 성조기 아이콘을 붙였다.

▲ 롯데마트 = 오는 9일까지 창립 기념 행사 '땡큐절'을 진행한다.

'한 판 전복'(10마리)을 기존 대비 반값인 9천950원에 판매한다.

마리당 995원꼴로 최근 1년간 가장 저렴한 가격이다.

제주갈치(3마리)도 행사카드로 결제 시 9천900원에, 수퍼 생연어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해 100g당 2천990원에 각각 내놓는다.

12브릭스 이상 농가돕기 사과는 30% 할인한다.

미국산 소고기 전품목을 반값에 팔고 5∼6일 양일간 봉지라면 전 품목에 대해 3개 구매 시 9천9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땡큐절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주는 '롯또 쿠폰' 행사도 한다.

▲ G마켓(지마켓) = 오는 6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 '노랑풍선' 편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여행으로 추천하는 해외 패키지, 에어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한정 특가 주요 상품은 '보홀 발리카샥+반딧불 4/5일', '홍콩/마카오 특급호텔 4일'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슈퍼브랜드데이 노랑풍선 편'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롯데온 = 오는 6일까지 '스타일 빅매치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러블리 페미닌룩', '퍼포먼스 애슬레저룩', '테일러드 셋업', '럭셔리 미니백' 등 올해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지고트, 나이키, 르디나, 스컬피그 등 인기 브랜드의 봄 신상이 포함된다.

오는 6일까지 '아베다 오픈런' 행사도 있다.

추천상품으로는 '아베다 인바티 울트라 어드밴스드 리터 샴푸세트'와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리터 샴푸 세트' 등이 있다.

▲ 11번가 = 싱싱한 봄철 별미를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봄내음 가득 제철 먹거리 기획전'을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친환경 무농약 청도 한재 미나리와 화산토에서 키운 제주 흙당근, 새콤달콤 단단한 부산 대저 토마토, 쫄깃하고 달큰한 태안 자연산 참소라 등 제철 식재료를 최대 15% 할인한다.

봄에만 생산하는 해풍쑥으로 빚은 쑥버무리떡과 봄철 입맛 돋우는 향긋한 수제 달래장 등 봄 간편식도 함께 준비했다.

noano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4.05 21:44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