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더현대 서울에 갤럭시 Z 폴드7·플립7 체험 공간
김주환
입력 : 2025.07.13 09:24:32
입력 : 2025.07.13 09:24:32

[삼성전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갤럭시 Z 폴드7' 및 '갤럭시 Z 플립7'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갤럭시 스튜디오'를 더현대 서울 5층에서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오는 8월 10일까지 운영되며, '삼성 강남'과 '삼성스토어 홍대'에서도 같은 이름의 체험 공간이 열린다.
방문객들은 기기에 탑재된 '제미나이 라이브'의 화면 공유 기능을 사용해 주어진 사진 속 정보를 확인하는 'AI 멀티태스킹' 기능을 사용해 보거나 현재 입고 있는 옷차림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추천받을 수 있다.
또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확대해 사진 속의 다른 이야기를 찾아고, 배경과 어울리는 필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개성있는 사진을 완성해주는 '마이필터'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현장에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8 시리즈'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수준의 학습 코칭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는 '러닝 서베이', 항산화 수치 측정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의 기능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 몰입감 있는 체험을 돕기 위해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일 5회 소그룹 '도슨트 AI 클래스'를 운영한다.
또, '갤럭시 Z 폴드7·플립7'의 카메라 사용성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카메라 특화 AI 클래스'도 일 5회 운영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장소연 부사장은 "새롭게 오픈한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 Z 폴드7와 플립7'의 얇고 가벼운 디자인, 특화된 AI 기능과 고도화된 카메라 성능 등 새로운 차원으로 진화한 폴더블 스마트폰을 통합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라고 전했다.
jujuk@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JP모건도 그러던데, 오천피 간다고”...한국주식 비중 확대 추천
-
2
폭염에 장바구니물가 비상···배추·수박 일주일새 20% 급등
-
3
[프로필] 이명구 관세청장…국제업무에 정통한 관세전문가
-
4
우크라 최전선 보니…이젠 드론 없으면 전쟁 아예 못한다
-
5
남북관계에 러시아 '변수'…라브로프, '한미일 협력'에 견제구
-
6
[프로필] 구혁채 과기정통부 제1차관…과기정책 대중화 앞장
-
7
[프로필] 노용석 중기부 차관…중기정책에 능통한 전문가
-
8
[영상] 항구에 검은 물체가…부산 연안서 적도에 사는 새끼 향고래 출현
-
9
[표] 외국환율고시표
-
10
화력 센 외인 가세 … 코스피 새 역사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