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블루아카이브 특제라멘' 출시 열흘만에 13만개 판매
강애란
입력 : 2025.05.11 09:28:31
입력 : 2025.05.11 09:28:31

[GS리테일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GS25는 게임 협업상품인 '블루아카이브 특제라멘'이 출시 열흘 만에 누적 판매량 13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선보인 블루아카이브 특제라멘은 게임 '블루 아카이브' 속 음식인 '마스터시바 라멘'을 재현한 제품이다.
일본식 돈코츠 라멘에 마늘 풍미를 더했고 게임 속 캐릭터 '마스터시바' 얼굴을 형상화한 어묵 토핑을 추가했다.
출시 하루 만에 용기면 매출 3위에 올랐고, 1차 공급 물량 20만개 중 40% 이상이 출시 사흘 만에 판매됐다.
구매 고객 데이터를 살펴보면 10·20대 남성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았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007070]의 이관배 가공식품팀 매니저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협업을 통해 맛과 재미를 모두 잡은 콘텐츠형 상품으로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불장 돌아왔나···이더리움 3일간 40% 급등 [매일코인]
-
2
코트라, 인도네시아서 'K-스마트시티' 협력 확대 모색
-
3
SK텔레콤, '유심 재설정' 설루션 도입…"유심 교체와 동등 효과"(종합)
-
4
원자력, 석탄 밀어내고 최대 발전원 등극…신재생 첫 10% 돌파
-
5
제주 크루즈 관광객 20년 만에 하루 1만명 돌파
-
6
해수부, 어업인 자녀 대상 '뉴질랜드 어학연수 국비 지원'
-
7
국토부 "건물에너지 줄이면 최대 3.5% 우대금리 적금 출시"
-
8
'동해 전기고속도로' 마을 100% 주민합의…동서울변환소만 남아
-
9
서울시-삼성생명, 다문화가족 자녀 보험설계사 취업 지원
-
10
日이시바 "상호관계 시한 다가온다고 불리한 타협은 안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