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칵테일바 열어…'백캉스족' 겨냥

조민정

입력 : 2025.08.03 10:51:38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슈퍼스타 by 폴스타' 칵테일바 오픈
(서울=연합뉴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에 하이엔드 라운지 컨셉의 칵테일바인 '슈퍼스타(Superstar) by 폴스타'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모델들이 '슈퍼스타 by 폴스타' 바 매장에서 칵테일을 즐기고 있다.2025.8.3 [신세계백화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에 최고급 라운지 컨셉의 칵테일바 '슈퍼스타by폴스타'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국내 백화점 시설에 칵테일바가 정규매장으로 입점한 것은 처음이다.

'슈퍼스타by폴스타'는 청담동 대표 위스키바인 폴스타의 캐주얼 브랜드로, 신세계 강남점 하우스오브신세계 지하 1층에 위치했다.

여름철 도심 속 휴식을 원하는 '백캉스' 고객을 겨냥해 무알코올 메뉴부터 최고급 칵테일과 위스키, 최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음식 메뉴를 판매한다.

유명 바텐더의 퍼포먼스도 상시 선보인다.

일반 칵테일바보다 좌석 간 간격을 넓게 해 혼자 방문하더라도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바 기획에는 전 세계 유명 칵테일 대회를 휩쓴 일본 유명 바텐더인 '요시후미 츠보이'가 컨설턴트로 참여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신세계백화점은 하우스오브신세계를 통해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는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면서 "하우스오브신세계에서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칵테일 한 잔으로 이색 바캉스를 즐겨 보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chomj@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8.03 16:07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