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소스 디자인 새단장
이효석 기자(thehyo@mk.co.kr)
입력 : 2025.04.10 10:25:34 I 수정 : 2025.04.10 22:41:54
입력 : 2025.04.10 10:25:34 I 수정 : 2025.04.10 22:41:54

제품 전면에는 불닭소스의 강렬한 매운맛을 상징하는 ‘불꽃(Torch)’ 그림을 적용해 시각적 주목도를 높였다. 불꽃 형태의 QR 코드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재미 요소가 가득한 다양한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삼양식품은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현장에서 새로 단장한 불닭소스를 공개하는 등 K팝 아티스트와 협업을 확대하기로 했다. 코첼라 현장에서 새 단장된 불닭소스를 최초로 공개하며, 한국과 미국에서는 4월 초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K스파이시’ 문화를 선도하는 K팝 아티스트와의 협업도 확대할 예정이다.
김남숙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 본부장은 “세계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세계적 상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