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 브랜드 '더바넷', 롯데월드몰에 국내 첫 팝업스토어
성혜미
입력 : 2025.03.10 06:00:05
입력 : 2025.03.10 06:00:05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백화점은 K패션 브랜드 '더바넷'(The Barnnet)이 오는 20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K-패션 브랜드 '더바넷', 롯데월드몰에 국내 첫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더바넷은 2021년 론칭한 캐주얼 브랜드로 20·30세대 고객에게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로 손꼽힌다.
최근에는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이세탄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일주일간 3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더바넷은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봄·여름 신상품을 가장 먼저 공개한다.
팝업에서는 가방과 모자, 액세서리를 포함해 200여가지 전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 부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생화를 선물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숄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롯데월드몰의 지난해 외국인 고객 매출은 약 45% 증가했다.
롯데월드몰은 아더에러, 마르디 메크르디, 이미스 등 K패션 브랜드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윤창욱 롯데백화점 영컬쳐팀 치프바이어는 "더바넷은 젊은 고객 사이에서 반응이 좋은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며 "롯데백화점에서 다채로운 K패션 브랜드를 지속해 선보이는 만큼 차별화된 콘텐츠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롯데백화점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더바넷은 2021년 론칭한 캐주얼 브랜드로 20·30세대 고객에게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로 손꼽힌다.
최근에는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이세탄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일주일간 3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더바넷은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봄·여름 신상품을 가장 먼저 공개한다.
팝업에서는 가방과 모자, 액세서리를 포함해 200여가지 전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 부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생화를 선물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숄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롯데월드몰의 지난해 외국인 고객 매출은 약 45% 증가했다.
롯데월드몰은 아더에러, 마르디 메크르디, 이미스 등 K패션 브랜드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윤창욱 롯데백화점 영컬쳐팀 치프바이어는 "더바넷은 젊은 고객 사이에서 반응이 좋은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며 "롯데백화점에서 다채로운 K패션 브랜드를 지속해 선보이는 만큼 차별화된 콘텐츠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
1
코오롱모빌리티그룹(450140) 상승폭 확대 +9.15%, VI발동
-
2
현대힘스, 102.21억원 규모 공급계약(항만크레인(DTQC) 부산신항 2-6단계공사) 체결
-
3
듀오백(073190) 소폭 상승세 +3.53%, 3거래일 연속 상승
-
4
코스피지수 : ▲14.68P(+0.57%), 2,578.16P
-
5
1억원 이상 매도체결 상위 20 종목(코스닥)
-
6
1억원 이상 매수체결 상위 20 종목(코스닥)
-
7
항셍지수(홍콩) : ▼510.90P(-2.11%), 23,720.40P [전장마감]
-
8
제이씨현시스템(033320) 소폭 상승세 +3.79%
-
9
인기검색 20종목
-
10
1억원 이상 매도체결 상위 20 종목(코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