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 대표 브랜드 ‘비에날씬’ 리뉴얼 공개

입력 : 2024.08.12 13:43:50
18일 주요 홈쇼핑 채널·온라인 통해 전격 공개


[사진제공 = 바이오니아]


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AceBiome)이 오는 18일 비에날씬(BNRThin)의 품질과 디자인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한 ‘2024년 리뉴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에이스바이옴은 ‘World Class Ingredient, Premium Look’을 모토로, ‘세계 수준의 원료, 품격있는 외형’을 표방하며, 세계적으로 혁신성과 우수성이 입증된 BNR17의 위상에 걸맞는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리뉴얼된 제품은 고급스러운 컬러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회사 측은 ‘비에날씬’ 및 ‘비에날씬 프로’를 시작으로, 다른 비에날씬 라인업의 리뉴얼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지난 5년간 지속적으로 개발·적용해 온 크리오프로텍™(Cryoprotech™) 기술의 소구로, BNR17 균주의 안정성이 향상되어 연중 상시 섭취하는 고객들이 대량구매를 부담없이 할 수 있게 해주고,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는 다른 기후대의 국가들에도 판매할 수 있도록 준비함으로써 해외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대비한 것이다.

또한, 비에날씬 오리지널 제품의 경우 알약 크기가 기존 450mg에서 400mg으로 작아져 섭취 시 편의성이 개선되었다. 캡슐 크기는 줄어들었지만, 주원료인 BNR17의 함량은 동일하여 기능성에는 차이가 없다.

비에날씬의 주원료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은 바이오니아에서 20여 년간 연구·개발한 성과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로써 기존 장 건강 기능성에 국한되었던 유산균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BNR17은, SCI급 논문 1000회 이상 인용, 2018년과 2020년 미국과 아시아 NutraIngredients Awards에서 각각 올해의 체중관리원료 1등상과 올해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1등상을 수상했으며, 2022년에는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며 국내외 연구자와 업계 관계자, 소비자로 부터 혁신성과 제품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리뉴얼된 비에날씬과 비에날씬 프로는 오는 18일부터 CJ홈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 채널과 관련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는 온라인 자사몰 ‘비에날몰(BNRmall)’에서 리뉴얼 런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주문 편의를 위해 비에날몰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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