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울렛, 설 연휴 기간 '홀리데이 힐링 페스타' 개최

성혜미

입력 : 2025.01.23 06:00:14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설을 맞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다음 달 2일까지 '홀리데이 힐링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신세계사이먼은 연휴 기간 교외 나들이를 나선 고객부터 고향을 오가는 길에 방문하는 고객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힐링'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와 전통 민속놀이 체험까지 이색 명절 콘텐츠를 가득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은 행사 기간 전점에서 입점 브랜드별로 아울렛 판매가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내달 5일까지 '코지마 메가 리퍼샵'을 열고 안마의자와 소형 마사지기 등 리퍼 제품을 최고 60% 할인 판매한다.

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내달 2일까지 '풀리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종아리와 목·어깨 마사지기 등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명절 분위기를 즐기도록 전점에 윷놀이, 제기차기, 딱지치기, 투호 던지기 등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달 29∼30일 오후 사물놀이 공연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28∼30일 회전목마·미니트레인 무료 이용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29∼30일 오후 선착순으로 명절 다과를 선물한다.

25일 여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화재와 함께 귀성길 안전운전을 위해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교체, 소모품 교체 등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긴 연휴 아웃렛으로 나들이를 나서는 고객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브랜드별 쇼핑 혜택부터 명절 특별 선물까지 풍성한 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끝)

증권 주요 뉴스

증권 많이 본 뉴스

매일경제 마켓에서 지난 2시간동안
많이 조회된 뉴스입니다.

01.23 10:06 더보기 >